2018년 9월 5일 수요일

경영 Retailing management-유니클로와 자라 홍대점 분석

경영 Retailing management-유니클로와 자라 홍대점 분석
[경영] Retailing management-유니클로와 자라 홍대점 분석.pptx


목차
1 / 소매 업체 선정 이유

2 / UNIQLO 홍대점 분석

3 / ZARA 홍대점 분석

4 / UNIQLO + ZARA

5 / Q & A

본문
업체 선정 이유
SPA 브랜드란?
Specialty store retsiler of Private label Apparel
: 한국과 일본의 패션유통 업계에서 통용되는 용어
SPA브랜드는 대형 직매장을 운영, 비용을 절감하여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공급하며 소비자의 욕구와 트렌드를 정확하고 빠르게 반영
패스트 패션 최신유행, 저렴한 가격, 빠른 상품 회전이 특징

소매 업체 선정 이유
홍대 제 2상권 내에 존재하는 UNIQLO와 ZARA

키워드
경영, 분석, 클로, management유니클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