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메리어트 소개 2. 메리어트 주요 연혁 3. 메리어트 역사 4. 메리어트 사업현황 5. 메리어트의 내부역량 및 전략 (1) The Marriott Way 메리어트 ( 12가지의 철학적 핵심전략 ) (2) 경영의 집중화 및 수직/수평 계열화 (3) 고객유치 제도 정비 (4) 교육 제도 (5) Marriott의 브랜드전략 (6) 기타 전략 6. SWOT 본문 회사소개 차별적인 서비스를 지닌 메리어트 현재 미국 워싱턴 D.C.에 본사를 두고 있음 종사자수 : 약 14만 2천 5백 명 혁신과 변화를 거듭하여 70여 개국에서 2,800개의 시설을 갖춘 세계 일류의 호텔로 성장 십여가지가 넘는 다양한 브랜드 소유 등급에 상관없이 일관된 품질의 서비스 제공 고객이 자신의 상품을 이용할 경우 비용 없이 예약 가능 해외로의 진출 모색 서비스의 품질 유지와 고객만족의 증대를 위한 사원복지 제도 및 고객 point 제도를 업계 최초로 실시 키워드 경영, 경영전략, 메리어트, 관광경영전략, 관광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