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서론 1)기업소개 2)선정이유 2. 본론 1)싸이월드 성장배경 2)싸이월드 성공요인 2-1)연고주의 2-2)ESCAPE 2-3)ESCAPE 적용 3. 결론 1)시사점 본문 기업소개 창업자 이동형 대표 미니홈피로 대표되는 인터넷 커뮤니티 업체 1999. 싸이월드(Cyworld.com) 오픈 2001. 싸이월드 미니홈피 오픈 2003. SK 커뮤니케이션즈와 합병 2004. 가입자 1000만명 돌파 2007. 싸이월드/ 네이트온 이용자 2000만명 돌파 2008. 네이트온 회원수 2500만 돌파 선정이유 특별한 홈페이지 작성 한국에서 가장 보편적인 SNS 한국인의 가치관과 싸이월드와의 관계 중략 싸이월드 가입자 추이 2000년대 중반 싸이월드의 선풍적인 인기 누적 가입자 천만의 성공적인 서비스 현재 누적 가입자수 이천오백만 돌파 참고문헌 http://3sang4.blog.me/40010093569 http://xarsrima.tistory.com/890 싸이월드는 왜 떳을까?. 채지형(2005). 서울미디어 성심사회학. (2005년 9집) CHANGING KOREAN. 마케팅컨설팅그룹 저(2002). 대흥기획 삼성경제연구소 '대한민국 SNS의 미래' 페이스북이 뜨고 싸이월드가 지는 이유 트렌드밥(2011 키워드 성공사례, 싸이월드, 소비자행동론, 소비자, 행동론 |
2017년 8월 24일 목요일
소비자행동론 싸이월드 성공사례
소비자행동론 싸이월드 성공사례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