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26일 토요일

광고론 니콘의 광고분석 및 개선방안

광고론 니콘의 광고분석 및 개선방안
[광고론] 니콘의 광고분석 및 개선방안.pptx


목차
1. 시장 분석
2. 기존 광고 분석 및 비판
3. 개선 광고


본문
하이브리드형 디카의 고공행진.
콤팩트 카메라 시장은 포화상태와 더불어 2009 기점으로 마이너스 성장, 반면 DSLR시장은 2003 부터 인기를 끌면서 꾸준히 상승하고있는 추세. 작년 콤팩트카메라 시장 200만대, DSLR 35만대. 콤팩트카메라는 작년보다 5% 감소, DSLR 5% 증가.
하지만 올해의 별수는 하이브리드 카메라. 내부의 미러박스 없애 크기와 무게를 줄이고 렌즈 교환이 가능함.

DSLR 이 대세이던 카메라 시장에
DSLR은 너무 무겁고 휴대성이 떨어짐
카메라의 고품질은 유지하면서 휴대성 편리성 패셔너블 함을 가미시킨 하이브리드 가 대세

하이브리드 디카 수량이 44만 8,000대였지만 오는 2014년에는
1,715만 8,000대까지 급격히 성장할 것으로 예측했다.
수량적으론 콤팩트 디카의 연평큔 성장률이 4.5 %안되더라도
시장비중자체가 10% 미만인 하이브리드에 비해
콤팩트 디카의 시장비중은 84.2% 인걸로 봐서
시장이 예측대로 움직인다면 콤팩트 디카와 DSLR 사이에서
DSLR 시장을 잠식할 가능성이 높다.
2003년 9000대 수준이던 DSLR 판매량은 지난해 27만대로 30배가량 늘어났다. 하지만 최근에는 미러리스 카메라가 전체 디지털 카메라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2008년 말 첫 제품이 나온 이후 꾸준히 점유율이 높아져 올해는 전체 카메라 시장의 40% 이상을 미러리스 카메라가 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키워드
개선방안, 광고분석, 광고론, 니콘,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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