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4일 금요일

경영학 태양의 서커스단 차별화 전략 탐구

경영학 태양의 서커스단 차별화 전략 탐구
[경영학] 태양의 서커스단 차별화 전략 탐구.hwp


목차
1. 태양의 서커스

2. 태양의 서커스 퀴담

3. 비디오사례

4. 다시생각해보기
하나, 둘, 셋

5. 우리들의 이야기


본문
1. 태양의 서커스

태양의서커스단의 미션

전세계 사람들에게 상상력을 불어 일으키고, 감성을 자극하고, 감동을 이끌어내는 것이다.


태양의서커스단
태양의서커스는 1984년, 캐나다 퀘백의 어느 작은 마을에서 12명의 아티스트가 모여 길거리 공연으로 시작한 태양의서커스는 40여 개국 출신, 1200명 정도의 단원들을 포함해 직원 5000여명에 이르는 세계 최대 규모의 글로벌 회사로 성장했다. 태양의 서커스는 세계 5대륙, 300개 도시에서 경이로움을 선사하며 1억만 관객 이상의 사랑을 받았다.
태양의 서커스는 23개 이상의 쇼를 지속적으로 세계 각지에서 선보이고 있으며 현재 태양의 서커스 본사는 캐나다 몬트리올에 위치해 있다.
쇼의 종류에는 Alegria, CRISS ANGEL Believe, Corteo, Dralion, IRIS, KA, KOOZA, La Nouba, The Beatles LOVE, Michael Jackson THE IMMORTAL World Tour, Mystere, O , OVO, Quidam, Saltimbanco, TOTEM, Varekai, Viva ELVIS, ZAIA, Zarkana, ZED, Zumanity 등이 있다.


키워드
서커스, 서커스단, 차별화, 전략, 경영학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