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주제선정 (1) 요플레 선정배경 (2) 설문조사를 통한 Z-MET주제선정 2. Z-MET분석 (1) 이전 Z-MET사례를 통한 interviewee의 역할 숙지 (2) 인터뷰 계획 (3) 인터뷰 개별분석 (4) 인터뷰 종합분석 3. 마케팅 전략 (1) 사용될 개념Line 선택 (2) 프로모션 전략 본문 Interviewee 역할숙지 <CASE분석의 목표> 효과적인 개념추출을 위한 올바른 인터뷰 방식 습득 추출된 개념을 이용하여 공유개념도 작성 방법 습득 중략 개별 인터뷰 분석 노래를 들으면 제가 제 자신이 에너지를 되 찾고 또, 잠시나마 힘든 것? 스트레스를 던져 버릴 수 있는 안식처라고 해야 하나? 그런 것들을 음악을 들을 때 느끼는 것 같아요. 마음의 여유를 찾는 다는 것은, 그게 좀 사실, 마음의 여유를 찾는 다는 것은 요즘에 저라든지, 사람들이라든지, 드물게 가질 수 있는 기회인데, 그런 기회를 찾을 수 있다면, 너무 너무, 기쁠 것 같아요. 밖에서 아무리 시끄럽고 슬픈 일이 터져도, 저에겐 영향이 없을 것 같고, 하루하루가 즐겁고, 콧소리가 나고, 즐겁고, 근심 걱정 없이 편안하게 살아갈 수 있을 것 같아요. 나에 이야기를 즐겁게 들어 줄 수 있는 사람과 있으니까, 사람에 대해서 더 소중한 감정을 느끼기도 하고, 이런 시간을 공유 할 수 있다는데에 대한 소중함을 느끼기도 하고, 그 사람 자체에 대해서 집중을 할 수 있으니까, 인연이 끈끈해 지는 느낌이 들기 키워드 ZMET, MET, 지멧, 마케팅, 사례 |
2017년 8월 24일 목요일
마케팅 Z-MET 지멧 사례
마케팅 Z-MET 지멧 사례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