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어플 `배달의 민족` 마케팅 전략.ppt |
목차 서론 들어가며 배달 앱 시장의 현 상황 배달의 민족이란? 본론 배달의 민족의 마케팅 전략 경쟁사의 마케팅 전략 배달 앱의 문제점 & 해결방안 결론 마치며 -전망 본문 배달의 민족의 마케팅 전략 1 Star (Fun) 마케팅 SNS 마케팅 소비자 중심 마케팅 할인 이벤트, 환불 제도 등의 소비자 중심으로 한 마케팅 사회적 책임 음식점 정보지 점자책 후원 김봉진 대표는 "의미 있는 일을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준 시각장애인 복지관에게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키워드 배달, 배달어플, 마케팅, 민족, 어플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