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6월 30일 토요일

배달어플 `배달의 민족` 마케팅 전략

배달어플 `배달의 민족` 마케팅 전략
배달어플 `배달의 민족` 마케팅 전략.ppt


목차
서론
들어가며
배달 앱 시장의 현 상황
배달의 민족이란?
본론
배달의 민족의 마케팅 전략
경쟁사의 마케팅 전략
배달 앱의 문제점 & 해결방안
결론
마치며 -전망

본문
배달의 민족의 마케팅 전략 1
Star (Fun) 마케팅
SNS 마케팅
소비자 중심 마케팅
할인 이벤트, 환불 제도 등의
소비자 중심으로 한 마케팅
사회적 책임
음식점 정보지 점자책 후원
김봉진 대표는
"의미 있는 일을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준 시각장애인 복지관에게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키워드
배달, 배달어플, 마케팅, 민족, 어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