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백의 문제점과 해결방안.docx |
목차 1. 서 론 2. 본 론 1) 당면 과제 2) 네트워크 효과 소셜 네트워크 (Network Effects Social Network) 3) 전환 비용 (Switching Costs) 4) 개인화 (Personalization) 3. 결 론 본문 1. 서 론 우리 조에서 선정한 기업은 의자 가구 산업, 그중에서도 한때 업계의 최강자로 군림하였으나 지금은 2위에 위치한 듀오백코리아㈜ (이하 듀오백) 이다. 듀오백을 선정한 이유는 요약문에서 밝혔듯이, 과거의 바닥에서 생활하던 좌식 생활에서 입식 생활로 전환된 현대에서 우리 현대인이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곳이 의자이기 때문이다. 많은 시간을 한 자세로 보내는 의자인 만큼 그 중요도는 높지만 직접 매장을 방문하여 앉아보지 않는 이상 다양한 제품을 접할 기회가 많지 않아 선택의 폭이 의외로 좁은 것이 의자이며, 우리는 이번 기회를 통하여 잠재적 사용자에게 최대한 알맞은 의자를 제공하는 방법에 대하여 생각해보고자 하였다. 키워드 해결방안, 듀오백, 듀오백의, 방안, 백의, 해결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