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6월 30일 토요일

서비스회복이 재구매와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회복이 재구매와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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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 관계마케팅
II 서비스 회복
I 서비스 실패
II 서비스 회복
III 설문조사 - 결과 및 시사점
IV 결론

본문
서비스 실패
고객은 항상 서비스에 만족을 느끼는 것은 아니며 때로는 불만족을 경험하게 된다.
-> 고객이 서비스 실패를 경험한 경우 어떻게 대응을 할 것인가가 기업의 중요한 관심사.
서비스실패 - 과정에 있어서의 실패와 결과에 있어서의 실패로 나눌 수 있다.
결과적 실패는 핵심서비스 제공에 있어서의 실패와 관련된 것이며,
과정적 실패는 서비스가 제공되는 방법과 관련된 것이다.

공식적 조치
회사에 불평
제 3자에 불평
법적 조치 강구
사적인 조치
이탈
부정적 구전
무대응

키워드
서비스회복, 기업이미지, 서비스, 회복, 재구매,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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