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6월 29일 금요일

Pernord Ricard Korea 조직분석

Pernord Ricard Korea 조직분석
Pernord Ricard Korea 조직분석.pptx


본문
Management Strategy_2PM
경영전략

P: 제품의 차별화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친환경이면서도 우수한 품질의 제품 개발, 지역적 특색을 중시하는 맞춤형 제품 개발 중심의 전략 추구
P: 조직의 유연화를 통한 효율적 프로세스 구축하고 , 저가격 고품질 제품 생산하여 불필요한 낭비를 제거한 합리적 프로세스 구축
M:- 영업과 마케팅 인력의 전문화, 자신감 있고 열정적이며 도전적인 성과중심의 조직문화

Core Value__2AM
핵심 가치

A: 목표한 성과에 다가가기 위하여 확고하고 자신있는 자세로 목표에 접근
A: 독창적 발상으로 FILO만의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 제공하며 지속적 변화 추구
M: 우리 막걸리 고유의 특색과 진출지역의 특색을 모두 어우를 수 있는 자세 추구

키워드
조직분석, 분석, 조직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