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6월 29일 금요일

가톨릭대 사무직 합격 자기소개서

가톨릭대 사무직 합격 자기소개서
41가톨릭대 사무직.hwp


목차
1.지원동기를 구체적으로 서술하여 주십시오
2.지원하신 분야에 대한 본인의 직무지식 및 해당 업무를 수행하는데 필요한 예상 직무능력에 대하여 적어 주십시오
3.나의 인성 및 태도 그리고 책임감에 대하여 서술하여 주십시오
4.자유로운 자기소개

본문
1.지원동기를 구체적으로 서술하여 주십시오
'설계에 있어서 완벽함이란 더 이상 추가할 것이 없을 때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더 이상 버릴 것이 없을 때 이루어진다' 에릭 레이몬드의 명대사이며 저는 해당 대사가 제 인생을 설계 하는데 큰 영향을 주었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설계했던 학창시절부터 지금 가톨릭대에 입사지원하게 되어 설계된 것을 살펴보건데 저는 가톨릭대에 입사하기 위해 다양한 준비과정을 설계해왔습니다.
.<중략>

하고 싶은 말
실제 합격 자기소개서이며, 우수 샘플로서 일부 수정하여 업로드 및 판매합니다. 많은 과정 수정을 거쳐 만든 자기소개서입니다.


키워드
합격, 자기소개서, 가톨릭대, 소개서, 자기, 사무직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