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가발 `밀란` 스타일링 컨셉 광고 기획.pptx |
목차 1. Market Situation 2. Product Analysis 3. AD Strategy 4. AD Concept 5. Expected Effects 본문 Product Analysis 밀란 Advantages 1. 100% 인모사용 → 다양한 스타일링 가능 2. 전 부분 나노스킨으로 제작→ 접합부분이 없어 갈라짐이 없음→ 착용감 우수 3. 경쟁사에 비해 가격이 저렴 4. 고객 설문조사결과 사후서비스의 만족도↑ Disadvantages 1. 인모의 끊어짐과 빠짐 현상 등으로 인하여 잦은 수선이 필요 수명이 짧다! 2. 스킨소재로서 통풍성이 떨어짐 Product Analysis - 하이모 Advantages 1. 내구성이 강함 긴 수명 2. 인모 70% 인조모30% 사용 3. 대리점이 많아 사후서비스에 유리함 4. 쿨소재 사용으로 우월한 통풍성 Disadvantages 1. Expensive 가격이 비싸다! 2. 야외 활동 시 가발의 색이 변화가능성이 있음 3. 열에 약하여 염색이나 펌이 불가! 키워드 광고, 컨셉, 맞춤가발, 스타일링, 링, 기획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