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6월 30일 토요일

맞춤가발 `밀란` 스타일링 컨셉 광고 기획

맞춤가발 `밀란` 스타일링 컨셉 광고 기획
맞춤가발 `밀란` 스타일링 컨셉 광고 기획.pptx


목차
1. Market Situation
2. Product Analysis
3. AD Strategy
4. AD Concept
5. Expected Effects

본문
Product Analysis 밀란

Advantages
1. 100% 인모사용 → 다양한 스타일링 가능
2. 전 부분 나노스킨으로 제작→ 접합부분이 없어 갈라짐이 없음→ 착용감 우수
3. 경쟁사에 비해 가격이 저렴
4. 고객 설문조사결과 사후서비스의 만족도↑

Disadvantages
1. 인모의 끊어짐과 빠짐 현상 등으로 인하여 잦은 수선이 필요 수명이 짧다!
2. 스킨소재로서 통풍성이 떨어짐

Product Analysis - 하이모
Advantages
1. 내구성이 강함 긴 수명
2. 인모 70% 인조모30% 사용
3. 대리점이 많아 사후서비스에 유리함
4. 쿨소재 사용으로 우월한 통풍성

Disadvantages
1. Expensive 가격이 비싸다!
2. 야외 활동 시 가발의 색이 변화가능성이 있음
3. 열에 약하여 염색이나 펌이 불가!

키워드
광고, 컨셉, 맞춤가발, 스타일링, , 기획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