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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문제점 참이슬의 독보적 1위 (포괄적인 고객층) 참이슬의 오랫동안 확립된 브랜드를 넘기 힘듦 오랜 기간 독보적 1위를 통해 충성 고객들 확립 (1970년 국내 소주시장 1위에 오른 이래 43년 째 한 차례도 정상을 내주지 않고 있음.) 마케팅 전략에서도 소비자에게 '알칼리 환원수로 만들어 부드러운 소주라는 점을 지속적으로 알려 일관된 브랜드 전략을 펼치고 있음. 2007년부터 시작된 '흔들어라 캠페인'은 이효리를 메인 광고 모델로 앞세워 소비자에게 처음처럼의 이미지를 각인시킴. 깔끔하고 부드러우며 숙취가 적은 이미지 키워드 컨셉도출, 도출, 처럼, 처음, 컨셉, 경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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