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소개 및 영역 2 SWOT 3 경쟁우위 전략 4 STP분석 5 마케팅믹스 6 문제점 및 제안 본문 ST전략 활용방안 STRENGTH 종합유통망 점포수/점유율 브랜드파워 THREAT 소비심리 위축 대형할인점의 급성장 경쟁사 신규 유통채널 증가 경쟁사의 추격에 대비한 브랜드파워 강화 백화점 이상의 기능을 가진 복합쇼핑몰 개설 종합 유통망 강화를 통한 온라인 유통망 구축 1.경쟁사의 추격에 대비한 브랜드파워 강화 서비스 강화를 위한 스마일리더 에티오피아 롯데드림센터 착공식 올림픽 비인기종목 후원 서비스, 마케팅, 사회공헌 등 혁신 추구 브랜드파워 향상 키워드 롯데, 믹스, 롯데백화점, 경영, 마케팅, 백화점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