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31일 월요일

CJ-대기업-실버산업-초고령화사회-문화컨텐츠기업

CJ-대기업-실버산업-초고령화사회-문화컨텐츠기업
cj-silver산업.ppt


목차
1. MOMENTUM

2. MOTIVATION TO CJ

3. SHINY SILVER LIFE PROGRAM

4. IDEA 제안배경

5. 어떤 부분이 혁신인가?

6. CONCEPT ANAYLSIS

7. IDEA CONTENTS

8. PRODUCT ANALYSIS

9. HOW IS MIXED?

10. PETENTIAL

본문
CJ는 문화컨텐츠 대기업이며 진출해있는 각각의 분야에서

최선두권을 유지하고 있다.

신사업을 찾기위한 CJ의 발걸음이 급하다.

2012년 이후 고령화사회에 접어드는 우리나라에

CJ의 실버산업진출은 어떻게 될 것인가?

CJ가 실버산업에 가지고 올 파장과 영향력을 알아보자
2012년 대한민국 전체 인구 11% 이상이 고령층으로 포함되어 가며 2018년에 고령사회로 들어가는 작금의 시대에 아직 하나의 산업 분야를 제대로 이루지 못한 채 요양병원, 복지 케어, 상조, 레지던스 사업 부분 등에서 우후 죽순 반짝 업체가 생겨나지만 영세업체의 한계를 벗어나지 못하고 각각의 분야만 파고드는 상황이다. 또한 소비자의 불만도 크다.

CJ 그룹의 자회사들과 함께 다양한 연계성과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CJ올리브영, CJ오쇼핑, CJ제일제당-실버상품, CJ 헬로비전, CJ E&M-실버방송/채널 생성, CJ 시스템즈, CJ건설-레지던스)
우리나라에서 갈수록 강조되고 있는 노인복지예산부분에 민간합동사업 제안 등을 통해 정부 보조금 지원 등 연계 가능한 부분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
CJ, IDEA, 컨텐츠, 산업, 실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