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학] 카페베네의 문제점과 해결방안.pptx |
목차 1.커피시장동향 2.기업선정이유 3.Utility 문제점 4.Symbolic Value 문제점 5.Utility 문제점 해결방안 6.Symbolic Value 문제점 해결방안 본문 2. 리필제도 개선하기 현재 리필제도 실시중인 커피전문점 할리스 탐앤탐스 파스구찌 커핀그루나루 커피빈 → 약 500~1500원을 추가로 내면 이용가능 3. 메뉴바이저 전문가 증원 전국 600개 매장, 35명의 메뉴바이저들이 꼼꼼한 관리하기는 턱없이 부족 향후 증가될 점포 수 고려하여 메뉴바이저 증원시켜야함 1인용 자리에 조명을 주어 개인공간 마련 → 유러피안적인 여유로운 카페 분위기 형성 TV광고 - 단순한 스타마케팅X 혼자와서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면 강조 스타마케팅에 지출되었던 광고비용↓ 카페베네 = 유러피안, 자유로움, 여유로움 Symbolic Value ↑ 키워드 소비자학, 해결방안, 카페베네, 소비, 자학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