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3일 목요일

인도 자동차 시장 조사

인도 자동차 시장 조사
해외시장.pptx


목차
떠오르는 인도
4C
- COMSUMER
- CHANGE MARKET
- COMPANY
- COMPETITOR
SWOT
인도시장 환경분석
대안



본문
내수시장 방어를 위한 전략

스즈끼 마루티
1) 인도시장에서 압도적인 점유율과 인지도를 확보
2) 최근 해외 선진업체의 진입이 본격화되면서 시장 방어를
위한 다양한 전략을 전개
수출 물량 제한 검토, 지방/농촌 지역 공략,
소형차 독자개발 능력 확보 계획 등을 통해
내수시장 방어에 나서고 있다.

타타
인도 내수시장 3위
초저가차 '나노'의 본격적인 양산에 돌입
모델라인업의 확충, 공장 근대화, 설비 강화 등도 도모


키워드
인도, 자동차, 시장, 조사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