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시장.pptx |
목차 떠오르는 인도 4C - COMSUMER - CHANGE MARKET - COMPANY - COMPETITOR SWOT 인도시장 환경분석 대안 본문 내수시장 방어를 위한 전략 스즈끼 마루티 1) 인도시장에서 압도적인 점유율과 인지도를 확보 2) 최근 해외 선진업체의 진입이 본격화되면서 시장 방어를 위한 다양한 전략을 전개 수출 물량 제한 검토, 지방/농촌 지역 공략, 소형차 독자개발 능력 확보 계획 등을 통해 내수시장 방어에 나서고 있다. 타타 인도 내수시장 3위 초저가차 '나노'의 본격적인 양산에 돌입 모델라인업의 확충, 공장 근대화, 설비 강화 등도 도모 키워드 인도, 자동차, 시장, 조사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