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SPC 이미지 강화 전략.pptx |
목차 1.SPC , Situation Analysis SPC, 그리고 CJ SPC가 占해야 할 것 2.SPC, Key Concept / Strategy SPC의 자연 Slogan 3.SPC, CSR Campaign/ Creative Synopsis BTL_맛있는 놀이터 ATL_아침부터 저녁까지, 당신곁에 본문 SPC,라는 Brand S Shany, Samlip P Paris Croissant, Paris baguette C BR KOREA &Companies 다양한 계열사들이 있지만 하나로 묶어지지 않음 계열사의 인지도와 SPC의 인지도 불일치 CJ Foodvill, 이라는 Brand Segmentation : 인구가 밀집되는 지역 Target : 가족동반 고객 및 20~30대의 젊은 층 Positioning : 가격대비 격식과 실속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즐거움을 주는 레스토랑 "Multi Brand와 Global 사업을 추진하는 국내 최고의 외식서비스 기업 "가족,친구,연인들과의 외식장소" 라는 Brand Vision과 떠오르는 Image의 일치 중략 SPC, Key Concept / Message 친환경 먹거리 기업=SPC의 이미지를 확고히 하기 위해 "자연에서 사람에게" 캠페인의 연장선 상에서 소비자가 보고/체험할 수 있는 Tangible한 실체를 가지고 Communication 해야 함. 키워드 SPC, 이미지, 광고론, 강화, 전략 |
2017년 8월 24일 목요일
광고론 SPC 이미지 강화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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