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6월 30일 화요일

대학사용법 독후감 - 마음에 드는 문장 20 (2)

대학사용법 독후감 - 마음에 드는 문장 20 (2)
대학사용법 독후감 - 마음에 드는 문장 20 (2).docx


본문
<대학사용법>
<요약>
대학에 입학하고서 성공적인 대학생활을 위한 유용한 지침들이 적혀있다. 사회에서 경쟁력 있는 것은 빛나는 졸업장이 아니다. 두뇌의 생산성이다. 성공적인 대학생활 설계로 명문대 졸업장을 넘어서는데 도움을 주는 책이다.
<책 속에 마음에 드는 문장 20개와 그 이유>
대학생활을 결정짓는 것은 입시결과가 아니다. (17p,1)
공감이 매우 되었다.
졸업해서도 � �� 수 있는 일을 학생 때 하는 것은 어리석은 짓이다. (18p,6)
앞으로 후회하기전에 누려봐야하는 마음이 들어서 마음에 들었다.
먹는 음식이 우리의 건강에 큰 영향을 미치는 것처럼, 매 학기 어떤 학습의 식단을 구성하느냐에 따라서 4년 후 나의 지적 능력은 달라진다. (45p,10)
굉장히 크게 와닿았다.
학교 밖에서도 들을 수 있는 과목은 학교에서 듣지마라. (50p,9)
앞서 본 문장과 비슷한 이유다.
강의명보다 교수가 더 중요하다. (50p,16)
확실히 같은 강의인데도 교수님들마다 다르다는 것을 느꼈었다.

키워드
문장, 대학사용법, 독후감, 사용법, 마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