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BOP시장 SPAO 진출 전략.pptx |
목차 1.기업선정 2. 시장선정 3. 판매전략 4. 전망 및 예측 본문 SPAO 국내 최초의 SPA브랜드 2009년 설립 연매출 310억(2010년) →경쟁사에 비해 낮은 매출 →해외 진출의 필요성 재고율 대략 13~15% 추정(H&M 10%, ZARA 4%, UNICLO 8%) 헌 옷 2벌을 새 옷으로 - 헌 옷을 가져오면 SPAO의 새 옷을 제공함으로써 브랜드 홍보효과 모기업 이랜드 재고 활용 - 이랜드에는 SPAO 외에도 미쏘, 후아유 등 다른 의류 브랜드들이 있어 더 많은 재고를 확보할 수 있기 때문에 비용 감소 키워드 국제경영, BOP시장, SPAO, BOP, 시장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