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1일 토요일

국제경영 BOP시장 SPAO 진출 전략

국제경영 BOP시장 SPAO 진출 전략
[국제경영] BOP시장 SPAO 진출 전략.pptx


목차
1.기업선정
2. 시장선정
3. 판매전략
4. 전망 및 예측


본문
SPAO
국내 최초의 SPA브랜드
2009년 설립
연매출 310억(2010년)
→경쟁사에 비해 낮은 매출
→해외 진출의 필요성
재고율 대략 13~15% 추정(H&M 10%, ZARA 4%, UNICLO 8%)

헌 옷 2벌을 새 옷으로 - 헌 옷을 가져오면 SPAO의 새 옷을 제공함으로써 브랜드 홍보효과
모기업 이랜드 재고 활용 - 이랜드에는 SPAO 외에도 미쏘, 후아유 등 다른 의류 브랜드들이 있어 더 많은 재고를 확보할 수 있기 때문에 비용 감소


키워드
국제경영, BOP시장, SPAO, BOP, 시장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