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Target Segmentation의 변환을 통한 손 세정제 `아이 깨끗해`의 판매 활성화 방안.pptx |
목차 1. 손 세정제 시장 현황 2. 아이 깨끗해 광고제언 3. 2. Target Segmentation의 변환으로 성공한 제품들 본문 아이를 가진 30~40대의 남성 ◈ 아버지는 어머니에 비해 아이들과 함께하는 시간이 부족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아이들에게서 소외 될 수 있다 ◈ 기존의 시장에서의 경쟁 제품에 비해 낮은 인지도로 인하여 현 시장에서의 경쟁이 매우 어렵다 ◈ 새로운 타겟팅을 통한 새로운 시장의 개척으로 불리한 현 시장내의 경쟁이 아닌 아버지들을 공략하는 시장의 선두 주자로 뛰어든다. Product 판매가 아닌 Value를 판매 ◈ 현재 상황에서 아이 깨끗해가 기존 제품과 경쟁하는 것은 무의미하다 ◈ 새로운 Target을 설정하여 새로운 시장을 개척한다 키워드 활성화, 광고론, 통한, 판매, 세정제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