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27일 목요일

광고론 Target Segmentation의 변환을 통한 손 세정제 `아이 깨끗해`의 판매 활성화 방안

광고론 Target Segmentation의 변환을 통한 손 세정제 `아이 깨끗해`의 판매 활성화 방안
[광고론] Target Segmentation의 변환을 통한 손 세정제 `아이 깨끗해`의 판매 활성화 방안.pptx


목차
1. 손 세정제 시장 현황
2. 아이 깨끗해 광고제언
3. 2. Target Segmentation의 변환으로
성공한 제품들



본문
아이를 가진 30~40대의 남성

◈ 아버지는 어머니에 비해 아이들과
함께하는 시간이 부족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아이들에게서 소외 될 수 있다


◈ 기존의 시장에서의 경쟁 제품에 비해 낮은 인지도로 인하여
현 시장에서의 경쟁이 매우 어렵다

◈ 새로운 타겟팅을 통한 새로운 시장의 개척으로 불리한 현
시장내의 경쟁이 아닌 아버지들을 공략하는 시장의 선두
주자로 뛰어든다.
Product 판매가 아닌 Value를 판매

◈ 현재 상황에서 아이 깨끗해가 기존 제품과 경쟁하는 것은 무의미하다

◈ 새로운 Target을 설정하여 새로운 시장을 개척한다



키워드
활성화, 광고론, 통한, 판매, 세정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