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 일본 진출 실패사례.ppt |
목차 Ⅰ. 글로벌 기업 The Procter & Gamble" 1. P&G 그룹 & 제품소개 2. 창업주 소개 3. P&G 그룹 Ⅱ. 국제진출현황 "The Procter & Gamble 의 gamble(도박)" 1. 일본진출의 필요성 2. P&G의 일본진출 초기 SWOT 분석 및 전략 1) P&G가 일본에 진출했을 당시 P&G의 SWOT 2) P&G에서의 계획한 초기 전략 3) 초기 전략에 대한 결과 Ⅲ. 새로운 시장변화 1) 경쟁사들의 반격 2) 시장점유율 변화 Ⅳ. 일본시장 진출 실패 이유 (3가지) Ⅴ. Michael E. Porter의 가치사슬모형으로 살펴본 P&G의 수정전략 Ⅵ. 결론 본문 ? 회사소개 1837년 설립 사업 분야 및 생산 제품 : 건강 및 유아용품과 종이제품, 미용 및 화장제품, 가정용품 본사: 미국 오하이오주 신시내티시 현지 법인: 80 여개국 종업원: 약 98,000 명 세계 최대의 생활용품 업체 중 하나 세계 140여개 국가에서 300여 브랜드를 공급 세계 500대 기업 중 100위권 내 - P&G의 장인정신 100여년이 지난 현재까지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제품을 만든 원동력 경영이념에도 반영 - 경영이념 전세계 소비자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최상의 품질과 가치를 지닌 제품을 공급한다 하고 싶은 말 P&g 일본 진출 실패사례 키워드 P&g 일본 진출 실패사례, 현지화전략, 피앤지, 현지화 실패, 글로벌전략 실패 |
2017년 10월 25일 수요일
P&g 일본 진출 실패사례
P&g 일본 진출 실패사례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