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31일 화요일

미샤 MISSHA 경영전략

미샤 MISSHA 경영전략
미샤.hwp


목차
1. 고객소통전략

2. 홍보 및 판촉활동

3. 유통혁신통한 저가격전략

4. 미투 (Me too) 전략

5. 고급화 전략

본문
(1) 고객이 만드는 제품
단순한 후기를 남기는 이니스프리와 반대로 미샤는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추구하여 프로슈머 마케팅을 구현시켰다. 고객들에게 MISSHA 상품 전반에 대해 적극적인 참여 가능하게 뷰티넷 온라인 시장을 만들어 주었다. 또한, 소비자들은 자신이 사용해 본 상품에 대한 품평을 뷰티넷 커뮤니티를 이용하여 인터넷에 게시하도록 유도하였다. 작성된 품평을 바탕으로 의견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여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 대응할 수 있게 하였다

하고 싶은 말
미샤 MISSHA 경영전략 레포트입니다.

장수가 많다고 무조건 좋은 레포트가 아닙니다
내용은 꽉꽉 차있는 좋은 레포트입니다 !!

키워드
미샤, 미샤 마케팅, 미샤 경영, MISSHA, 더페이스샵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