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31일 화요일

CESCO 세스코 성공요인과 세스코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세스코 미래전략제언 PPT

CESCO 세스코 성공요인과 세스코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세스코 미래전략제언 PPT
1세스코.pptx


목차
1. 세스코 CESCO 기업소개

2. 세스코 CESCO 성공요인

3. 세스코 CESCO 핵심역량

4. 세스코 CESCO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s

5. 세스코 CESCO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세스코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그 외 마케팅활동

8. 미래전략제언


본문
세스코(Cesco)는 1976년 설립된 회사로 현재 매출액 300억원 규모의 국내 방제시장 1위 업체이자 아시아 최대 방제회사다. 이 회사는 전신인 전우방제에서 10여 년 간의 지속적인 투자와 경영혁신으로 이와 같은 유명한 회사가 되었다.
세스코는 단순한 고객개념이 아니라 전 국민이 고객이며 가족 이라는 관점에서 경영에 임하여, 3D업종으로 인식되던 해충방제산업을 첨단산업으로 탈바꿈시키며 국내는 물론 아시아 최대의 방제회사로 자리 잡았다.


하고 싶은 말
CESCO 세스코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세스코 미래전략제언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세스코의 미래전략에 대한 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만약 발표하시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을 받을 것입니다.

키워드
세스코, CESCO, 방역업체, 세스코 PPT, 세스코멤버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