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29일 일요일

영유아교수방법 음악 활동계획안

영유아교수방법 음악 활동계획안
[영유아교수방법] 음악 활동계획안.hwp


목차

생활
주제
활동
유형
활동
자료
목표
사전
활동
단 계
도 입


전 개

마무리


확장
활동


파란 마음 하얀 마음



본문

도 입
장구에 대한 수수께끼를 낸다.
T: 선생님이 수수께끼를 내려고 하는데, 정답을 아는 친구는 손을 들고 맞추어보세요.
T: 나는 막대기로 소리를 낼 수 있어요.
나는 절구통처럼 생겼어요.
나는 전통악기에요.
내 소리를 들으면 할아버지가 좋아해요.
나는 누구일까요?
T: (유아들이 맞추지 못할 경우) 우리 저번 시간에 만들었던 것 중에서 절구통처럼 생겼던 것이 있었는데, 그게 무엇일까?
T: 잘 맞추어 주었네요. 바로 장구였어요.



키워드
활동계획안, 영유아교수방법, 음악, 아교수, 계획안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