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스톤 마케팅 전략 제안.pptx |
목차 1. Market trend 2. Needs for improvement 3.Suggestion - Brand Identity plan - Repositioning 본문 Market trend <시장 분석>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은 현재 포화상태에 있음 -이미지 차별화를 통한 시장 점유율 확대가 요구됨 -각 기업마다 신상품을 위한 아이디어 도출에 집중하고 있음 Needs for improvement <현재 콜드스톤의 이미지> -Fun Experience Image 전략과는 거리가 먼 외관 인테리어 red, black color를 사용하여 Fun보다는 Luxury한 느낌을 줌 -커피/아이스크림 브랜드 중에 콜드스톤이 가장 높은 만족도를 보여 관심을 끌었다. - 이데일리 프랜차이즈 랭킹 커피/아이스크림 만족도 자료참조 -낮은 Brand awareness 키워드 콜드스톤, 마케팅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