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1월 25일 토요일

저가항공사 JetBlue Airways 고객만족도 조사

저가항공사 JetBlue Airways 고객만족도 조사
저가항공사 JetBlue Airways 고객만족도 조사.pptx


목차
01 기업 소개
02 JetBlue Analysis
03 결 론




본문
2-4 , Product

무제한 식음료 서비스 장시간 비행에도 안락한 공간 형성

IT서비스 제공 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

블루오션 개척 고효율

JetPaws 애완동물 동반 예약


2-6 , Promotion
일러스트 만화 광고

▶ 넓고 쾌적한
기내 시설 이미지 전달

SNS 활용 마케팅 활성화

▶ 고객과 소통,
다양한 이벤트
인터넷 예약 할인티켓


키워드
고객, 만족, 저가, 항공, 고객만족, 고객만족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