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화재 광고 분석 및 전략 제안.docx |
목차 I. 마케팅전략의 개발 1. 메리츠화재 기업소개 2. SWOT 분석 3. 소비자/제품 분석 4. STP전략 II. 광고전략의 수립 1. 광고 목표 2. 광고 컨셉 타겟 청중 선정 경쟁브랜드분석 경쟁적 차별점 결정 광고 컨셉 선정 3. 매체 전략 III. 참고 자료 본문 Ⅰ. 마케팅전략의 개발 1. 메리츠화재 기업소개 1) 회사소개 (1)회사의 법적 상업적 명칭 당사의 명칭은 메리츠화재해상보험주식회사라 표기한다. (2)설립일자 및 존속기간 당사는1922년 10월 1일 조선화재해상보험주식회사라는 명칭으로 설립되었다. 1950년에 동양화재해상보험으로 사명을 변경하였고, 2005년에 현재의 사명인 메리츠화재해상보험회사로 변경 2) 경영철학 (1)비전 고객을 위한 지속적인 혁신과 미래를 향한 투명한 경영으로 수익성 있는 성장을 달성하는 바르고 알찬 전문 금융회사 참고문헌 1. 2012년 보험소비자 설문조사 보험연구원 2. 2012 메리츠화재 사업보고서. 3. 2011 메리츠화재 연차보고서 4. MBC 8시 뉴스 5월 19일 '손주사랑 상품 인기' 5. 메리츠화재 홈페이지 www.meritzfire.com 키워드 광고, 메리츠화재, 강, 메리츠, 분석, 질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