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의 마케팅 전략.pptx |
목차 1.기업소개 2.SWOT 분석 3.상황분석-3C 4.S.T.P 5.결론 및 전략적 제안 본문 기업소개 '최고의 맛으로 고객 행복'을 추구 -1990년: 한국㈜미스터피자 이대점 오픈(1호점) -국내 최초의 100% Hand Made (수제) -천연 웰빙재료를 사용 하여 건강지향의 식문화 선도 -2011년: 미국, 일본, 중국으로 해외진출(400여개 매장) -"World Best Brand" 가치를 앞세워 세계 1위 피자 목표 (중략) <The Best Pizza Brand 미스터피자!? 고객만족도 1위 ! 브랜드 가치평가 지수1위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피자부문 1위 <"여성소비자들이 뽑은 좋은 기업 대상"> 피자 업계 1위로서의 명성을 굳힘 스포츠조선(11.09.30), 여성신문사(11.11.01), 브랜드스탁(12.09.07) 키워드 미스터피자, 마케팅, 미스터, 피자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