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1월 25일 토요일

미스터피자의 마케팅 전략

미스터피자의 마케팅 전략
미스터피자의 마케팅 전략.pptx


목차
1.기업소개
2.SWOT 분석
3.상황분석-3C
4.S.T.P
5.결론 및 전략적 제안


본문
기업소개

'최고의 맛으로 고객 행복'을 추구
-1990년: 한국㈜미스터피자 이대점 오픈(1호점)
-국내 최초의 100% Hand Made (수제)
-천연 웰빙재료를 사용 하여 건강지향의 식문화 선도
-2011년: 미국, 일본, 중국으로 해외진출(400여개 매장)
-"World Best Brand" 가치를 앞세워 세계 1위 피자 목표

(중략)
<The Best Pizza Brand 미스터피자!?
고객만족도 1위 !
브랜드 가치평가 지수1위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피자부문 1위

<"여성소비자들이 뽑은 좋은 기업 대상">
피자 업계 1위로서의 명성을 굳힘

스포츠조선(11.09.30), 여성신문사(11.11.01), 브랜드스탁(12.09.07)


키워드
미스터피자, 마케팅, 미스터, 피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