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쿠르트 기업 분석 및 STP, 4P 전략.pptx |
목차 기업소개 및 제품소개 기업분석 - 매출 / SWOT분석 / 경쟁제품분석 STP전략 시장세분화 / 표적시장선정 / 포지셔닝 4P 전략 - Product / Price / Place / Promotion Q&A 본문 SWOT 분석 Strength 건강한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인지도 건강음료 제조 노하우, 기술력 보유 견고한 유통망 구축 Weakness 과도한 마케팅 비용 발효유 시장 성장률이 감소 매출 비중에서 발효유관련 비중이 높음 Opportunity 개인의 건강 관심도 증가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성장 관련 제품이 시중에 별로 없음 Threat 단백질 제품에 대한 부정적 인식 타 기업의 진출 가능성 경쟁사의 지속적인 추격 키워드 기업, 야쿠르트, 분석, 비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