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5월 10일 목요일

현대자동차의 현재와 미래 전략

현대자동차의 현재와 미래 전략
현대자동차의 현재와 미래 전략.pptx


목차
PART 1 : 기업소개
PART 2 : 경영전략
PART 3 : 문제점
PART 4 : 향후 글로벌 전략 수립

본문
기업소개
현대자동차의 기업소개
세계 100대 브랜드 중 하나이며 자동차 판매량 세계 5위 기업.
1967년 현대자동차 설립을 시작으로 다양한 차종들을 시판, 많은 판매량 기록.
1990년대에 한국 최초의 독자개발 알파엔진 출시, 대체에너지 자동차 개발.
1996년 전 차종 생산누계 1천만대 돌파, 인도 및 터키 등에 공장을 세워 지역적 포트폴리오 다변화.
1998년 기아 자동차와 아시아 자동차 공업 인수 .
2000년 9개 계열사와 함께 그룹에서 분리되어 현대자동차그룹 형성.
2010년 순수 독자기술로 CNG 하이브리드 버스 '블루시티' 개발.
2012년 EPA로부터 최고연비, 최저 CO2배출 브랜드로 선정.

브랜드 슬로건
현대 자동차의 브랜드 방향성인 Modern Premium을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현대 자동차의 약속이며, 끊임없는 새로운 생각으로 사람과 세상을 이롭게 만드는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자 하는 의지


키워드
자동차, 현대자동차, 기업, 개발, 세계, 소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