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기업개요 인재상 및 채용정보 환경분석 /시장환경분석 /소비자 분석 /경쟁사 분석 미래 경영전략 최근이슈 빈폴의 직무분석 /개별역랑의 직무연관성 /개별SWOT Q&A 본문 환경분석 /시장환경분석 ▶ 2013년에 이어 세분 시장별 성장률의 차별화는 지속될 것. =2013년에 이어 회복기 ▶ 라이프스타일 및 구조적 변화가 진행됨에 따라 정장 등의 비중은 감속하고 아웃도어, 하이엔드, SPA 부문 성장세 ▶ 의류 시장의 낮은 진입장벽 (독일, 스웨덴, 프랑스 등의 유럽 국가의 브랜드가 국내 진출을 활발히 전개) ▶ 고급 캐쥬얼 분야에서의 입지도 약화 환경분석 / 소비자 분석 ▶ 전 연령층(Non-age) 타켓 ▶ 하지만 주로 20~30대를 타겟으로 89년 런칭하여 점차 광범위한 타겟으로 확장 ▶ 시간이 흐르면서 세분화된 브랜드를 새로이 런칭하고 그에 맞는 소비자를 각각 분석하여 그에 맞는 소비를 지향 키워드 인재, 건국, 건국대학교, 인재상, 대학교, 엘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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