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5월 9일 수요일

신세계 백화점 SWOT 분석 및 발전 방향

신세계 백화점 SWOT 분석 및 발전 방향
신세계 백화점 SWOT 분석 및 발전 방향.pptx


목차
1. 신세계소개
2. 업계현황&강점
3. 사례 및 나아갈 방향


본문
기업소개&SWOT
신세계 백화점 소개
연혁
1930년
일본의 미쓰코시경성
개업하여, 해방 이후
동화 백화점으로 변경
1963년
삼성그룹으로 흡수 상호를 신세계백화점으로 변경
1991년 삼성그룹에서 독립선언
1997년 공식 분리
2001년
(주)신세계백화점에서
(주)신세계로 상호를 변경
현재 백화점 경영과 함께 대형 할인점을 확대
2006년
월마트 코리아 주식회사 인수
2007년
대한민국의 유통 기업 최초
무디스로부터 A3(안정적)
신용등급을 획득
2010년
신세계 면세점 오픈
전국 10호점(의정부)오픈
2011년
신세계와 이마트의 법인분할
2014년
신세계그룹 2023 비전선포
통합온라인 쇼핑몰 오픈

Vision
경영활동의 이념
신세계는 기업윤리에 바탕을 두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고객, 종업원, 협력회사 및 주주가 성과와 가치를 다 함께 나누고,
풍요롭고 합리적인 생활문화를 선도하는 세계 초일류 유통기업이 된다.





키워드
기업, 신세계, 초일류, 세계, 소개, 고객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