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프로부족할때` 브랜드 광고 및 홍보 프로모션.pptx |
목차 1.브랜드(제품)소개 1) 제품 흥망성쇠 2.프로모션 컨셉 1)레트로 마케팅 2)트렌드 업그레이드 3. 프로모션 진행 1)인터넷 마케팅 2) 모바일 마케팅 3) 오프라인 마케팅 본문 1999년 7월 출시, 혼합 미과즙 음료 복숭아, 사과, 포도(리뉴얼메뉴) 감성마케팅의 대표적 제품 투명한 색상과 적절한 감미, 저칼로리 지향 10대 후반, 20대 초반 여성 중심 PAGE:5 90% 미과즙 시장 점유율 (2000년 기준) 99년 7월 출시 후 불과 14개월 만에 14개월 5억 캔 (250ML 기준 1400억원 상당) 판매 1 미과즙 시장 점유율 90%기록하며 독주 10대후반 - 20대 초반 여성들을 중심으로 남녀노소 불문 수요 확대 PAGE:6 1 2% 부족할 때 성공요인 2001년에는 1800억원대의 미과즙 음료 시장에서 단일 품목으로 1600억원의 실적 PAGE:7 1 브랜드 네임 2%부족할 때 성공 비결은 수요 충족 광고 전략 칼로리, 건강, 미용 추구하는 소비자욕구 충족 제품 특성을 최대한 부각 제품의 특징보다는 감성 스토리 감성마케팅의 대명사 PAGE:8 시장점유율, 시장영향력 감소 매출 지속적 감소 브랜드 이미지 노후화 음료시장 세분화 차음료의 급격한 상승세 (녹차, 옥수수수염차,비타민 음료등 기능성 음료) 1 PAGE:9 1 1차 리뉴얼 renewal(2010) PAGE:10 1 맛 추가 (포도맛) 과즙함량 5% ->2%보다 물에 가까워 진 맛 350ml 페트를 어셉틱 페트 신용기로 교체 2) <사랑은 갈증>이라는 메인스토리 유지 3) 스마트 폰을 활용한 광고전략 컬러태그 1차 리뉴얼 renewal(2010) 키워드 유지, 번, 타겟, 타겟팅, 프로, 찌끔 |
2018년 6월 2일 토요일
`2프로부족할때` 브랜드 광고 및 홍보 프로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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