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케이션론] sns이용과 매체신뢰도.pptx |
목차 Contents 1. Proposal 2. Finding 3. Conclusion 4. Afterthought 본문 proposal 기존 매체의 정치뉴스에 대한 냉소주의적인 태도 확산 트위터, 페이스북 등 새로운 플랫폼인 SNS를 통한 정치정보 소비 증가 일상으로부터의 관찰 선행연구 박정의. 2001. "다매체 시대의 매체별 신뢰도 분석: 온라인과 전통 매체의 변별 요소-뉴스의 사회성." 『한국방송학보』15, 3:129-154. 허윤, 이상우. (2012). "다매체 환경에서의 미디어 간 경쟁과 대체: 기존 방송미디어와 소셜미디어에 대한 적소분석." 『한국언론학보』56, 4:29-54. 최삼경. 2012. "대학생들의 미디어 이용신뢰도와 정치태도참여에 관한 연구 "6.2 지방선거 사례를 중심으로" 강원대학교 정보과학행정대학원 정보과학석사학위논문. 지상파 TV의 신뢰도와 신문, 인터넷 이용 간에 부적 상관관계가 나타남 키워드 매체, 정치, 관찰, 기존, 소비, 신뢰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