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체기획] 한국야쿠르트 윌 2010년 post by report & 2011 매체 기획.pptx |
목차 <요약 2010년 매체집행 결과> 상위 광고주 광고비 집행현황 경쟁사 광고비 집행현황 집행매체 집행현황 지상파tv집행현황 케이블tv집행현황 전파매체 집행현황 인쇄매체 집행현황 인터넷 집행현황 온라인캠페인요약 <Annual media plan> 한국 야큐르트윌 2011년 상황분석 Media brief for 한국야쿠르트윌 경쟁사 매체분석 타깃정의 타깃매체 이용패턴 타깃매체패턴 매체선택 매체의 전략적활용 노출지역 결정 노출시기 결정 CATV 전략 지상파TV전략 라디오 전략 신문전략 잡지전략 매체 스케쥴링 매체 예산안 <Online campaign strategy> 캠페인개요 캠페인목표 포털매체전략 매체믹스세부안 본문 지상파TV 약 29억 투입. 주중:주말=약 3:1의 비율로 집행 시급별로는 SA급이, 광고 유형별로는 PR광고가 가장 많았다. 케이블 TV 약 23억 투입. 주중:주말=약 2.5:1 PR유형 15초광고 집행. 장르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채널에서 집행 지상파/케이블TV - 4~7월에 집중 신문 약 15억 투입. 경쟁 브랜드에 비해 무가지, 지방지, 경제지 등 다양한 신문에 골고루 집행. 잡지 약 6백만원 투입. 다른 매체에 비해 협소한 비히클에 소량 집행. 인터넷 약 1억을 투입하여 주요 포탈 사이트 중 '네이버' 한 곳에 집중 투입. 키워드 집행, 투입, 광고, 집중, 주중, 광고비 |
2018년 6월 3일 일요일
매체기획 한국야쿠르트 윌 2010년 post by report & 2011 매체 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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