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6월 3일 일요일

광고매체 교통매체(버스와 지하철)

광고매체 교통매체(버스와 지하철)
[광고매체] 교통매체(버스와 지하철).pptx


목차
1.산업적 현황 & 리뷰
2.주 사용자층(광고주&타겟)
3.광고매체로서의 장단점
4.버스광고의 효과 측정
5.버스매체의 전망과 사례


본문
대기업 브랜드제품부터 지역 서비스업까지 다양한 업종
BUS
단기간에 노출로 인지도를 높이고 싶을 때 사용
버스노선에 따른 지역별 타겟광고 가능
- 지역 브랜드 광고, 구매시점광고(POP)
주 사용자층 (광고주&타겟)
광고주
타겟 (인구통계학적 구분이 없음)
자가용, 택시 등 타 교통수단 이용객ㆍ보행자에게 노출 가능
모든 광고매체 중 노출정도 가장 높음
성별, 연령, 직업 등 전반적인 사람들이 쉽게 접촉 가능

키워드
광고, 가능, 매체, 타겟, 지역, 광고매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