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매체] 교통매체(버스와 지하철).pptx |
목차 1.산업적 현황 & 리뷰 2.주 사용자층(광고주&타겟) 3.광고매체로서의 장단점 4.버스광고의 효과 측정 5.버스매체의 전망과 사례 본문 대기업 브랜드제품부터 지역 서비스업까지 다양한 업종 BUS 단기간에 노출로 인지도를 높이고 싶을 때 사용 버스노선에 따른 지역별 타겟광고 가능 - 지역 브랜드 광고, 구매시점광고(POP) 주 사용자층 (광고주&타겟) 광고주 타겟 (인구통계학적 구분이 없음) 자가용, 택시 등 타 교통수단 이용객ㆍ보행자에게 노출 가능 모든 광고매체 중 노출정도 가장 높음 성별, 연령, 직업 등 전반적인 사람들이 쉽게 접촉 가능 키워드 광고, 가능, 매체, 타겟, 지역, 광고매체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