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체기획] LGU+LTE 매체 효과 분석.pptx |
목차 1-1 LTE 시장상황 1-2 LTE 시장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현황 1-3 캠페인 개요 (Campaign Brief) 1-4 상위 광고주 광고 집행 현황 1-5 LTE 업종 광고비 집행 현황 2-1 지상파 TV 광고 집행 현황 2-2 케이블 TV 광고 집행 현황 2-3 전파매체 현황 2-4 TV CM 운영 (지상파 TV / 케이블TV) 2-5 라디오 집행 현황 2-6 인쇄매체 집행 현황 2-7 인터넷 집행 현황 3-1 매체전략의 분석 핵심 사항 3-2 매체전략의 SWOT 분석 3-3 성공적인 매체전략을 위한 제안 본문 1-1 LTE 시장상황 지난 5년간 각 회사별 시장 점유율/ 매출현황 이동통신 업계의 2011년 핵심 마케팅 이슈 통신업계는 2세대, 3세대 등 각 세대를 넘을 때마다 치열한 경쟁이 이뤄졌다. 이달부터 유럽식 4세대 이동통신(4G LTE) 서비스가 시작되면서 국내 통신업계는 주도권을 선점하기 위해 마케팅 경쟁이 한창이다. Source: 조선일보 비즈 2011.07.14 자사 및 주요 경쟁사들의 2011년 마케팅 목표 LG U+ LTE는 다양한 4G LTE 광고, 마케팅을 통해 빠른 데이터 전송 속도와 서비스 커버리지 우위를 가진 'U+ LTE'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새로운 4G 시장구도를 만들어 나갈 것 SKT LTE는 LG유플러스가 추가 혜택을 들고 나왔지만 그 동안 구축한 통신 노하우와 기지국을 앞세워 LTE에서도 시장 선점을 이어가겠다는 전략이다. Source: 뉴스핌 2011-10-11 키워드 광고, 통신, 분, 업계, 세대, 마케팅 |
2018년 6월 3일 일요일
매체기획 LGU+LTE 매체 효과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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