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VANA EXPRESS 마케팅전략.pptx |
목차 Ⅰ. 서론 01. 선정 동기 02. 기업 소개 Ⅱ. 본론 01. 매장 내 환경 및 메뉴 소개 02. SWOT 분석 03. 마케팅 전략 Ⅲ. 결론 01. 발전방향 및 개선점 02. 느낀점 본문 대구지역 시장에서 20대 젊은 고객층에게 어필하며 선전 저렴한 가격뿐만 아니라 높은 퀄리티의 커피를 제공 공정무역(Fair trade)커피를 취급하고, 각 산지별 엄격한 품질기준을 통과한 단종커피 매일 신선한 최상급의 원두만을 취급 HAVANA EXPRESS ?? . . . 지점별 컨셉화 전문적인 바리스타가 운영 낮은 인지도 메뉴나 서비스 부분에서 하바나만의 특별한 색깔 부재 광고와 제대로 된 활발한 홍보 부재 다른 회사와의 연계를 통한 시너지 효과 웰빙을 중시하는 현재 트렌드 신세대 문화와의 결합 커피시장의 꾸준한 성장 상승하는 원재료(커피콩 등) 단가 커피전문점간의 경쟁심화 대규모 커피전문점의 막대한 자금력과 투자 키워드 마케팅전략, 카리브, 헤밍웨이, 마음, 마케팅, 커피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