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6월 2일 토요일

매체기획 삼성 지펠 zipel 아삭 2010년 post by report & 2011 매체 기획

매체기획 삼성 지펠 zipel 아삭 2010년 post by report & 2011 매체 기획
[매체기획] 삼성 지펠 zipel 아삭 2010년 post by report & 2011 매체 기획.pptx


목차
<2010년 Post by Report>

요약 2010 매체집행 결과
상위 광고주 광고비 집행현황
경쟁사 광고비 집행 현황
전파매체 집행 현황
지상파 TV 집행현황
CATV 집행현황
전파매체 현황
인쇄매체 집행현황
인터넷 집행현황
온라인 캠페인 요약

<2011 Annual Media Plan>
Zipel 2011년 상황분석
Media Brief
경쟁사 매체 분석
타깃 정의
타깃 매체이용 패턴
타깃 매체이용 패턴에 따른 매체 선택
선택된 매체들의 전략적 활용
노출시기 결정
지상파 TV 전략
CATV 전략
인쇄메체 전략
온라인 매체 전략
Media Scheduling
매체 예산안

<Online Campaign Strategy>
캠페인 개요 및 목표
포털 매체 전략
매체 MIX 세부안


본문
요약 2010 매체집행 결과
2010년 전체 김치냉장고 시장 광고비 전년 대비와 비슷한(약 0.27% 하락) 223억원 수준
삼성전자 지펠 약 96억 2천3백만원 > LG전자 디오스 약 39억 6천2백만원 > 위니아만도 딤채 40억 7천3백만원 > 대우일렉트로닉스 클라쎄 5억 1천7백만원 순으로 집행
회사별 2010 매체집행 분석
삼성전자: TV, 신문 위주의 집행, 라디오는 전혀 집행하지 않음
LG전자: TV, 신문 위주의 집행
위니아만도: TV, 신문 위주의 집행 , 잡지는 전혀 집행하지 않음
대우일렉트로닉스: 라디오, 신문 위주, TV는 전혀 집행하지 않음
=> 전반적으로 TV, 신문 매체 위주의 광고 집행
월별 매체집행 분석
9월~11월에 걸친 집중 광고, 10월에 약 78억 2천5백만원으로 가장 많은 광고비
7월엔 집행 없음
삼성전자의 경우 9월~11월에 집중 광고

키워드
집행, 매체, 삼성, 매체집행, 삼성전자, 집중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