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1) 이 책에서는 어떤 기업들을 대상으로 어떤 방식으로 연구를 수행했는지 간략하게 설명하시오. 획기적인 기술이나, 천재적인 CEO의 영입으로 인한 성장이 아니라 회사 전체에 규율의 문화와 기업가 정신이 내재되어 있는 기업들을 대상으로 이 연구는 수행되었다. 그들은 순간의 이익이나 트렌드를 좇지 않고 '깊은 열정을 가진 일', '세계 최고가 될 수 있는 일', '경제 엔진을 움직이는 일' 이라는 3가지 원칙외에 사소한 것에는 신경 쓰지 않는 담백한 '고슴도치 컨셉'의 대가들이었다. 하고 싶은 말 참고자료로 활용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키워드 경영, 경영전략, 과제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