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31일 화요일

국순당iCing IMC 전략 기획

국순당iCing IMC 전략 기획
국순당iCing IMC 전략 기획.pptx


목차
1. 현황분석

2. 문제점 파악

3. 목표설정

4. 소비자분석

5. 컨셉

6. 브랜드 아이덴티티

7. IMC


본문
신개념 막걸리 아이싱!

부드러움과 함께 톡!톡! 튀는 탄산의 청량감으로
가볍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제조업체: 국순당
가격: 1100
용량: 350mL
알코올도수: 4도
재료: 우리쌀 100% 막걸리

주류RTD

"아이싱은 소주나 와인과 달리 시원하고 레저나 야외 활동 때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막걸리로 관심을 끌며 20~30대 여성 고객은 물론 술을 잘 마시지 못하는 계층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며 "맥주의 씁쓸한 뒷맛과 칵테일 맥주의 단맛, 높은 도수의 알코올을 싫어하는 소비자층에 새로운 맛으로 접근한 것이 돌풍의 비결"

아이싱 브랜드 대학생 서포터즈 활동 (2013. 10)

최근 본격적인 마케팅을 시도하고자 하나 효과 미비

캔, 컵, 페트병 등에 음료를 담아 제조,
편의점 등에서 손쉽게 구매해 마실 수 있도록 대량 생산된 제품

"주류RTD: 저 도수의 맛있는 술"


전무한 마케팅 전략으로 인해 인지도 매우 부족
TV광고, 인쇄광고 X

막걸리 이미지를 제외하고 RTD라는 확실한 이미지를
고객에게 심어주는 마케팅 전략 실행

2. TV광고와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공격적 마케팅 실행


키워드
국순당iCing, 기획, 국순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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