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 브랜드 구축을 위한 마케팅 프로그램.pptx |
목차 2~4 시장상황 및 개발배경 5~7 STP전략 8~10 브랜드 전략 11, 12 4P전략 13, 14 성과 본문 시장요인 1.인구통계학적 환경 여성의 술 소비시장 참여 2.사회 문화적 환경 웰빙 트랜드 소주에 대한 인식의 변화 주 5일제 근무 3.경제적 환경 경제적 상황에 의해 소주 소비 변화 4.기술적 환경 물 제조 기술의 변화 5.정치적 법적 환경 정부의 주세 개편 광고금지 주류 판매 제한 증가 단순히 제품의 기본적 욕구만을 충족시키는 제품으로는 소비자를 유인하기 어려움. - 주류 역시 제품의 맛, 원료, 주질 등의 기본적 요소뿐 아니라 건강, 유행, 선도성 등과 같은 부가적이고 정서적인 욕구를 충족시켜야 함 키워드 마케팅, 브랜드, 프로그램, 구축, 처음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