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27일 목요일

국제마케팅 삼익악기의중국시장 진출 -글로벌전략

국제마케팅 삼익악기의중국시장 진출 -글로벌전략
[국제마케팅] 삼익악기의 중국시장 진출 -글로벌전략.pptx


목차
Part1.
중소기업 현황
Part2.
삼익악기 소개
Part3.
삼익악기의 글로벌전략
Part4.
중국시장 전략


본문
2. 산업분석

- 소득수준 향상에 따른 잠재수요 확대 예상
- 고가 위주의 고부가가치 제품 판매 및 저가품의 해외현지생산을 통한 마진 개선
- 해외부문에서의 고급품질 및 브랜드 인지도
(저가품 위주 중국제품과의 차별화)

수요탄력성이 높은 산업 특성 - 규모의 영세성 - 독일, 미국산 등 고가 위주 상품과의 기술력 차이 존재 - 신규수요 부족으로 판매량 정체

- 해외 생산기지 이전을 통한 신규 시장개척 및 원활한 원자재 확보
- 중국시장 확대 가능성
- Silver 세대의 구매력증대로 악기 수요증대
- 정서함량을 위한 교육계의 음악교육 중시

- 중국, 일본 등과의 경쟁격화
- 원재료, 환율 등의 가격변동성
- 원목수출국들의 자원보호주의


키워드
삼익악기, 중국시장, 중국, 수요, 악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