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삼익악기의 중국시장 진출 -글로벌전략.pptx |
목차 Part1. 중소기업 현황 Part2. 삼익악기 소개 Part3. 삼익악기의 글로벌전략 Part4. 중국시장 전략 본문 2. 산업분석 - 소득수준 향상에 따른 잠재수요 확대 예상 - 고가 위주의 고부가가치 제품 판매 및 저가품의 해외현지생산을 통한 마진 개선 - 해외부문에서의 고급품질 및 브랜드 인지도 (저가품 위주 중국제품과의 차별화) 수요탄력성이 높은 산업 특성 - 규모의 영세성 - 독일, 미국산 등 고가 위주 상품과의 기술력 차이 존재 - 신규수요 부족으로 판매량 정체 - 해외 생산기지 이전을 통한 신규 시장개척 및 원활한 원자재 확보 - 중국시장 확대 가능성 - Silver 세대의 구매력증대로 악기 수요증대 - 정서함량을 위한 교육계의 음악교육 중시 - 중국, 일본 등과의 경쟁격화 - 원재료, 환율 등의 가격변동성 - 원목수출국들의 자원보호주의 키워드 삼익악기, 중국시장, 중국, 수요, 악기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