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몬스터(티몬) BSC모델을 통한 진단사례.pptx |
목차 사례 개요 BSC모델 개요 BSC모델 진단 4단계 BSC 성과지표 도출 성과 측정 성과 비교 및 진단 진단 결과 시각화 참고사이트 & 질의 응답 본문 사례개요 진단 대상 - 해당 업체 : 티켓몬스터 - 업종 : 전자상거래업종 , 소셜커머스 진단 목적 - BSC 모델에 의하여 구체적 사업성과 평가지표를 도출 - 현재 사업성과 및 경쟁력을 종합적으로 평가 - 평가 결과를 토대로 내부 역량의 강약점을 진단 중략 1단계 성과지표 도출 재무관점 매출 당기순손실 부채비율 고객관점 고객만족도 서비스 재구매율 월간 구매 수 내부 프로세스 관점 A/S의 신속성 환불처리시간 배송방식 참고문헌 http://www.ticketmonster.co.kr/ http://www.coupang.com/ http://www.daoneday.com/partner_stat.html http://www.banprice.co.kr/ http://dart.fss.or.kr/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2/05/10/2012051000996.html http://www.eto.co.kr/news/outview.asp?Code=20111219154937960&ts=124552 http://www.zdnet.co.kr/news/news_view.asp?artice_id=20110531120847&type=det 키워드 진단, BSC, BSC모델, 성과, 성과지표 |
2017년 7월 28일 금요일
티켓몬스터(티몬) BSC모델을 통한 진단사례
티켓몬스터(티몬) BSC모델을 통한 진단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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