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하이트 끊임없는 신상품 개발 사례로 인한 마켓 리더십.pptx |
목차 미션 및 목표 경영 이념 브랜드 컨셉 끊임없는 브랜드 가치 향상 제품 카테고리 Max의 리포지셔닝 전략 S신상품 개발 맥주 유형별 가격 정책 유통전략 STP - Segmentation STP - Targeting STP - Positioning SWOT 분석 촉진 전략 구체적 판촉 전략 단계별 전략 성과 본문 The Mix Bouncing Drop 메마른 세상을 채우는 즐거운 에너지를 상징하는 물방울, 술과 함께하는 인생의 순간들을 상징하는 술잔, 즐거움, 에너지, 활력이 가득 차오르는 것을 상징하는 차오름을 의미 일상생활의 맛있는 여러 가지 상황에서 맛있는 맥주인 Max를 마셔야 한다는 점을 강조 맥주의 음용 상황과 방법을 제시하여 맥주 시장의 크기를 확대하고자 ① 브랜드 네이밍 S(에스) S-line, Stylish, Smooth, Special 등을 포괄 ② 웰빙 S맥주 1병(330ml)에는 식이섬유 1.65g이 포함 (딸기 8개, 오이 2.3개의 섭취량) 동맥경화를 예방하고 맥주 맛이 풍부해지며 거품을 부드럽게 함 ③ 할인점 내 프리미엄 맥주 판매 1위, 클럽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는 등의 인기 키워드 하이트, 마켓, 마케팅, 리더십, 신상품 |
2017년 7월 28일 금요일
마케팅 하이트 끊임없는 신상품 개발 사례로 인한 마켓 리더십
마케팅 하이트 끊임없는 신상품 개발 사례로 인한 마켓 리더십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