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미스터피자 Mr. Pizza 중국 시장 진출.pptx |
목차 1. Company Profile 2. Mr.Pizza in China 3. 산업 & 전략 분석 4. Conclusion 본문 외식 프렌차이즈의 핵심 제품 및 서비스 표준화 - 표준화하기 용이한 음식선택 강력한 통일브랜드 - 통일브랜드로 응집력, 전략의 일관성 대량 점포수 - 대량점포를 이용한 인지도 강화 및 브랜드의 규모의 경제 공급자는 단순히 식재료를 배달하는 사람으로 두지 않고 가맹을 희망하는 개인사업자로 뒀음 대채제같은 경우 여러 가지 영세사업자들의 개인식당과 고급레스토랑과 같이 수많은 대체재가 존재함 그러나 프랜차이즈식당을 찾는 이유와 이들식당을 찾는 이유는 다르다. 구매자, 일반적인 선택권에 가격비교가 용이해짐에 따라 업체간 서비스와 메뉴경쟁치열 산업내 경쟁강도: 일단 들어서고 나면 철수할때 이미 가맹했던 점주들의 반발? 보상이 예상됨. 대부분의 제품들이 뚜렷한 특징이 없는것이 현실. 메뉴얼화하기 때문에 신규가입자의 경우 강력한 브랜드를 가지고 진입해야 하는데 이게 쉽진않을껄? 키워드 시장, 중국, 국제경영, 미스터피자, Pizza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