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영화 마케팅전략 -PPL.pptx |
목차 PPL Marketing Target Market 분석 S.T.P 분석 중국 영화시장 Movie Marketing 3D Movie Marketing 효과 S.W.O.T 분석 본문 PPL(Product Placement) -특정회사 상품을 영화 속에 소도구로 등장 ▶ 간접 광고를 시도하는 판촉 전략 기업(회사)측 효과 화면 속에 자사의 상품 배치로 관객들의 무의식 속에 거부감 감소 ▶ 자연스럽게 상품을 인지 친밀도 상승 제품에 대한 이미지 호의적 ▶기업 이미지 상승 협찬을 통해 광고비용 절감 자연스럽게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인지도 상승효과 키워드 마케팅전략, 현대자동차, 자동차, 영화, 현대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