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28일 금요일

현대자동차 영화 마케팅전략 -PPL

현대자동차 영화 마케팅전략 -PPL
현대자동차 영화 마케팅전략 -PPL.pptx


목차
PPL Marketing


Target Market 분석


S.T.P 분석


중국 영화시장


Movie Marketing


3D Movie Marketing 효과


S.W.O.T 분석







본문
PPL(Product Placement)


-특정회사 상품을 영화 속에
소도구로 등장

▶ 간접 광고를 시도하는 판촉 전략

기업(회사)측 효과

 화면 속에 자사의 상품 배치로
 관객들의 무의식 속에 거부감 감소
▶ 자연스럽게 상품을 인지 친밀도 상승

 제품에 대한 이미지 호의적
▶기업 이미지 상승

 협찬을 통해 광고비용 절감 자연스럽게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인지도 상승효과




키워드
마케팅전략, 현대자동차, 자동차, 영화, 현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