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초등 6학년 영양교육 수업지도안-과자의 영양성분 확인.ppt |
목차 고민타파 과자팍도사 오늘 먹고 싶은 과자는~? 자신이 좋아하는 과자와 그 이유는? 각 팀에서 2명을 뽑아주세요! 앞으로 진행할 실험에 대해서 블라인드 테스트란? 실험 시작! 이 과자를 선택한 이유는? 실험의 목적 영양소에 대해 알아보기 실험한 과자들을 좀 더 파헤쳐보자~팍팍! 그렇다면, 고민해결~! 마무리 퀴즈 수업 끝!! 본문 고민타파 과자팍도사 오늘의 고민은? 삼육초등학교 친구들이 과자를 많이 먹어서 건강에 안 좋을 까봐 걱정이에요~ 어떻게 하면 과자도 먹으면서 건강을 지킬 수 있을까요? 6학년 삼육이 (중략) 앞으로 진행할 실험에 대해서 실험방법 2명씩 눈을 가린다. 선생님이 입에 넣어주는 과자를 먹는다. 좋아하는 과자 선택하기 첫 번째 과자 오른쪽으로 이동 두 번째 과자 왼쪽으로 이동 키워드 영양, 수업지도안, 영양교육, 영양성분, 학년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