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SPA브랜드 SPAO 문제점 진단과 개선방안 모색.pptx |
목차 1. SPA 브랜드란? 2. SPAO의 소개 3. SPAO의 문제점 4. 현장조사를 통한 집중분석 5. SPAO의 개선방안 본문 Special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 제품기획과 생산, 판매에 이르는 전 단계를 시스템화 함으로써, 이를 통해 물류와 고객정보를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하여 중간 유통과정을 생략함으로써 제품공급 시간과 생산원가를 절감시키는 방식 2 0 0 9 년 1 0 월 한국형 유니클로를 표방한 'SPAO' 런칭 Brand Vision Global SPA NO.1 Brand Brand Target All Generation Model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SWOT 분석 국내 SPA 브랜드에 대한 낮은 인지도 SPA 브랜드 간 경쟁 심화 글로벌 브랜드가 장악하고 있는 SPA 시장 ex) ZARA, MANGO, UNIQLO 등 해외 유명 디자이너와의 디자인 컨설팅 계약 ex) H&M, UNIQLO 등 중 장년층; slow fashion의 선호도 ↑ 키워드 개선방안, SPAO, 문제점, 브랜드, SPA브랜드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