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3일 화요일

마케팅 SPA브랜드 SPAO 문제점 진단과 개선방안 모색

마케팅 SPA브랜드 SPAO 문제점 진단과 개선방안 모색
[마케팅] SPA브랜드 SPAO 문제점 진단과 개선방안 모색.pptx


목차
1. SPA 브랜드란?
2. SPAO의 소개
3. SPAO의 문제점
4. 현장조사를 통한 집중분석
5. SPAO의 개선방안


본문
Special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
제품기획과 생산, 판매에 이르는 전 단계를 시스템화 함으로써,
이를 통해 물류와 고객정보를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하여 중간 유통과정을
생략함으로써 제품공급 시간과 생산원가를 절감시키는 방식

2 0 0 9 년 1 0 월
한국형 유니클로를 표방한 'SPAO' 런칭


Brand Vision
Global SPA NO.1 Brand
Brand Target
All Generation
Model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SWOT 분석
국내 SPA 브랜드에 대한 낮은 인지도
SPA 브랜드 간 경쟁 심화
글로벌 브랜드가 장악하고 있는 SPA 시장
ex) ZARA, MANGO, UNIQLO 등
해외 유명 디자이너와의 디자인 컨설팅 계약
ex) H&M, UNIQLO 등
중 장년층; slow fashion의 선호도 ↑


키워드
개선방안, SPAO, 문제점, 브랜드, SPA브랜드

댓글 없음:

댓글 쓰기